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재단에 바란다

재단에 바란다

문의, 불편사항 등 재단 및 운영시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공간입니다.

{view.title }의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1층 댄스연습실 휴장
작성자 p ****** 작성일 2019-10-16
카테고리 민원접수
상태 답변완료 답변일 2019-10-24
안녕하세요. 1층 댄스연습실에서 하는 요가수업을 8개월째 듣고 있는 용인시민입니다 이틀전 10월 14일에 갑작스레 1층 댄스연습실을 2개월간 휴장한다는 공지 핸드폰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지난 7월달부터 시작된 지하 수영장 공사는 제가 3월 처음 수련관을 왔을때부터 일찌기 공지가 있어 잘 알고 있었고, 현재도 공사가 잘 진행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런데 댄스연습실은 갑자기 다음달 등록 시작일(17일)을 3일 앞두고 공지되어서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현재 함께 요가수업을 듣는 많은 분들이 청소년수련관의 이런 갑작스럽고 대책마련을 하지 않은 공지에 매우 화가 나있습니다. 수영장이 폐쇄되어 예전보다 더 많은 분들이 요가를 듣고 있고 수업편성도 더 늘어났음은 청소년수련관 측에서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용인시민으로서 공사가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기 때문에, 1층 댄스연습실에 공사가 필요하다면 비워야겠지만 다른 층에 대체공간을 마련해주어야 할 것입니다 현재 4층에도 임시로 사용가능한 공간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같은 요가수업을 받으시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이 아주 오랫동안 빠짐없이 수업을 들어왔고, 제 옆에서 항상 열심히 건강을 돌보시는 60대 분은 5년 넘게 요가를 듣고 계십니다 이런 분들의 상실감은 이번에 더욱 커서, 분노하고 계십니다 적절한 대체공간을 마련해 줄 것을 기대하며 민원에 대한 조치 답변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용인시청소년수련관 교육문화팀입니다.

생활체육 수업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수련관 1층 댄스연습실 모든 강좌를 이동하기 위해 강의실 전체를 확인하였으나 강의실 변경이 어려운 점이 많아 불가피하게 모든 강의를 휴강하게 되었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교육문화팀 전영주 328-9806)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아이 교육을 기다리는 보호자를 위한 의자 배치 요청
다음글 청.아 이용후기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