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재단에 바란다

재단에 바란다

문의, 불편사항 등 재단 및 운영시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공간입니다.

{view.title }의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와이리그초등부취소결정에 대해서
작성자 유 ** 작성일 2019-11-14
카테고리 민원접수
상태 답변완료 답변일 2019-11-21
안녕하십니까. 이번 와이리그에 참가 신청했던 손곡초 학부모입니다. 매년 순수 학생농구동아리를 위한 대회로 꾸준히 관심갖고 참여해왔습니다. 매년 아이들과 부모님들도 만족했지요. 이번에도 부푼 맘을 안고 우리 학교에서 초저 2팀, 초고 2팀을 신청하였습니다.(참가팀 저조로 인해 와이리그가 취소되는 것을 없어야 하기에) 그러나 화요일에 담당선생님께서 대회주최측에서 잠정적으로 초등부 취소가 결정됐다는 말을 들었다고 하시더군요. 너무도 아쉬웠습니다. 특히, 초고부는 손곡초 두팀, 역북초 한팀이어서 더욱이요. 삼가초에서 초저, 초고부 한팀씩 참가 신청하고 싶다는 얘기도 들었습니다. 분명 4팀이상 되면 진행된다 했는데 아무리 잠정적으로 결정하셨다더라도 추가로 접수팀이 있을수 있고 잘만하면 운영될 수 있는 상황이라 생각합니다. 아직 기한이 있으니 이번주말까지만이라도 기다려보고 결정하심이 어떨지요. 아울러 작년까지 줄곧 참여해왔던 용인청소년수련관 친구들 참여도 제한한 이유도 궁금하고 그로인해 이렇게 초등대회까지 취소되는 초유의 사태까지 벌어진데에 강한 불만이 생깁니다(우리 아들들도 용인청소년수련관에서 수개월 운동하며 청소년수련관 팀으로 와이리그 참여했었습니다.) 1년간 이날만 손꼽아기다린 우리 아이들, 매일 아침마다 동아리 운영해주신 선생님.... 너무나 허탈하고 슬퍼하는모습을 보자니 이글을 안 쓸 수가 없었습니다. 대안이 없다면 모르지만 있다면 시도해보고 되고 안되고를 결정하는게 맞지 않을까요? 용인의 명품대회가 이대로 끝나는게 아쉽기만합니다.

안녕하세요. 용인시 청소년수련관 교육문화팀입니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번 6Y리그는 학교내의 동아리 중심의 청소년리그로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접수결과 초등학교 접수상황이 추가접수 포함 초등저학년(손곡초) 1개교 2개팀,

초등고학년 3개교 4개팀(손곡초2, 석성초, 포곡초)이 접수되어 초등경기를 취소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다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교육문화팀 강경숙 328-9808)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와이리그초등부취소결정에 대해서 2
다음글 아이 교육을 기다리는 보호자를 위한 의자 배치 요청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