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재단에 바란다

재단에 바란다

문의, 불편사항 등 재단 및 운영시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공간입니다.

{view.title }의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전 자료 전부 복구해주세요.
작성자 황 ** 작성일 2019-08-22
파일 홈페이지민원답변(강사정규직화).hwp 
카테고리 민원접수
상태 답변완료 답변일 2019-08-26
이전에 올린 민원 전부 삭제하신 건가요? 이전 자료 설마 몽땅 없어진 건 아니겠지요? 서버관리를 어떻게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민원을 이런식으로 삭제해 버리는 건 아닌 거 같습니다. 서버가 복구되었으면 이전 민원 올렸던 것들도 같이 복구해야 맞는 거 아닐까요? 전부 복구 부탁드리고, 답변 기다리는 것들 속히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사무국 전략기획팀 류연하입니다.

지난 814() 10시경 저희 홈페이지 접속에 오류가 생겨 업체에 확인한 결과, 서버장애가 발생하여 현재 모든 데이터가 손실된 상태입니다.

관리자 또는 담당자가 민원을 임의로 삭제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재단 홈페이지에 게시되었던 모든 내용이 삭제된 상황입니다. 회원님의 마지막 민원글에도 813일 오후 이미 답변을 올린 상태였으나 아마 확인을 못 하셨을 거라 예상됩니다.

서버데이터를 복구를 위해 부단히 노력 하였으나 실패하였고 현재는 전문 외부업체를 동원하여 데이터 복구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보름에서 한달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며 복구 결과에 대해서도 회의적이라 복구 가능성이 희박함을 업체로부터 전달 받았습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의견과 문의사항들이 소실되어 저희도 너무나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회원님의 최근 문의에 대해 답변은 첨부파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사무국 전략기획팀 류연하 328-9853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모바일홈페이지 (아이폰사용자)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