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청소년 동아리 인준식 및 대표자 워크숍"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청소년 동아리 인준식 및 대표자 워크숍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4-12
파일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산하 청소년진로체험지원센터 미르아이에서는 센터 소속 진로동아리 대표자를 대상으로 청소년의 소속감 및 자긍심을 높이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청소년동아리 인준식 및 대표자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준서 수여, 활동선서와 동아리 대표자 소양교육이 이루어 졌다. 상담관 및 센터, 동아리 사업 및 워크숍 계획 공유, 동아리별 대표자들의 동아리 소개를 통해 교류와 소통의 장이 마련 되었고, 진로교육 소셜벤처 담넘어 정성원 대표의 진로 특강으로 동아리 활동을 통해 생각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도에 도전할 수 있도록 진로 동기를 부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여 청소년은 정성원 대표의 특강을 통해 나의 꿈과 진로를 가로막고 있는 담(장벽), 고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조언을 받을 수 있어 좋았다”, “앞으로도 워크숍을 통해 다른 동아리와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으로 센터 소속 동아리는 진로탐색, 창업 분야에 있어 자체활동을 수행하며 워크숍, 연말 활동 발표대회를 통한 동아리 연합활동과 용인시 청소년 진로박람회와 같은 센터 및 재단 내 다양한 청소년 대외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센터 소속 동아리의 꿈과 행복한 진로를 찾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인시청소년진로체험지원센터(031-328-9846)로 문의

​1. 경기남부인터넷신문 (2016. 4. 18)

http://www.gninews.co.kr/ArticleSearchView.asp?intNum=42470&ASection=001002

2. 용인종합뉴스 (2016. 4. 19)

http://www.y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45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소년동아리 선정 결과 발표
다음글 용인시진로체험지원센터 개관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