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청소년을 존중하고 청소년과 함께 고민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도자료


2017년 2회기“예감 좋은 토요일”진행
  • 작성자 유림문화의집
  • 게시일 2020-09-29
  • 시설 유림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527일 관내 14~18세 청소년들과 예감 좋은 토요일을 진행하였다.

 

이번 2회기 예감 좋은 토요일에서는 잠실 민속박물관에 방문하여 시대별 스탬프 투어와 함께 한지인형과 비누 만들기를 체험하였다. 또한, 팀랩월드에 방문하여 디지털 아트 전시회를 관람하고 직접 체험하며 미래 4차 산업에 한발자국 가까이 다가가보는 기회를 가졌다.

참가 청소년들은디지털 체험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서 좋았다, 예술·문화를 많이 체험해서 토요일이 즐거웠다등의 의견을 전했다.

 

예감 좋은 토요일은 중·고등학생 청소년들이 다양한 예술·문화 활동을 통해 청소년이 사회 구성원으로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예감 좋은 토요일프로그램은 상반기에 1기를 모집하여 2회기 진행 되었으며, 하반기에 2기를 모집하여 2회기의 문화·예술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 등이 진행되고 있으며,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프로그램관련 문의사항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yurimyouth.or.kr) 전화 (332-1095)를 통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경기도청 용인특례시 용인교육청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 청소년1388대국민포털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방과후청소년아카데미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경기도 디지털성범죄피해자 원스톱지원센터 경기도청소년수련시설협회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용인특례시 어린이조아용 용인동부경찰서 용인서부경찰서 용인특례시의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