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수련원에 바란다

{view.title }의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몇가지 개선 및 보완 바랍니다.
작성자 차 ** 작성일 2019-10-24
카테고리 민원접수
상태 답변완료 답변일 2019-10-31
1. 야영장 환불규정 수정 바랍니다. 현재 청소년수련원야영장 환불규정은 용인시청의 유권해석에 의해 문제 있음이 확인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요금/환불안내 페이지상 수정되지 않았고, 저 뿐아니라 이후 다른 사용자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빠른 조치 바랍니다. http://www.easylaw.go.kr/CSP/CnpClsMain.laf?popMenu=ov&csmSeq=697&ccfNo=1&cciNo=1&cnpClsNo=2 관련 법령 링크 참조바랍니다. 2. 환불프로세스 환불요청 문서 접수를 위한 계정(yytc@yiyf.or.kr)에 Gmail로 작성된 메일은 반송되고 있으나 안내가 없어 몇번을 재시도했고 전화후에야 Gmail은 불가하다 안내 받았습니다. 또한 취소안내문자이후 예약상황에는 '환불완료'로 표기 되어있음에도 환불되지 않았고 또다시 전화후에야 3주후 환불될거라 안내를 받았습니다. 수신불가한 메일에 대한 공지, 환불안내와 실제상황과의 동기화오류, 불필요하게 긴 환불기간 개선 바랍니다. 3. 전화응대 시에서 운영하는 시설로서 잘못된점을 바로잡아 이후 사용자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려는 생각으로 수련원담당자와 30분 가까이 통화했습니다. 결국 시청의 중재를 빌고 나서야 환불규정 오류가 인정되었만, 수련원으로부터는 그 이후 어떻게 조치 하겠다라는 안내 하나 없었습니다. 이후 취소문자와 예약상황이 환불완료라 변경되어있더군요. 하지만 입금은 되지 않았습니다. 결국 다시 확인차 전화 했으나 담당자는 도리어 짜증섞인 목소리로 환불 3주걸리고 취소된것은 다른 예약 받아야 되니 취소는 빠르게 처리했다더군요. 영리목적 사설 시설도 아닌 시에서 운영하는 시설 담당자 마인드가 이 정도인가 싶고.. 하도 어이 없어서 더 묻지도 않고 끊었습니다만.. 확실한건 개선이 필요한듯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용인시청소년수련원 권부중 주임입니다.

우선 청소년수련원 야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현재 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에 명시된 환불안내 중 주말의 기준 등 일부분이 사용자분들에게 혼선을 줄 수 있어,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우리 수련원의 환불기준을 수정하고 있으며, 2019. 11. 06.()까지 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

 

환불신청서는 청소년수련원의 지정된 이메일 계정으로 접수받고 있으나, 현재 해외 DDos 공격으로부터 예방하기 위하여 해외 기반을 둔 서버(gmail )의 이메일 수신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이러한 사항을 환불안내에 명시 또는 gmail의 수신이 가능토록 2019. 11. 06.()까지 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환불신청서 접수 후, 야영장 데크 사용을 전산으로 취소 할 경우 예약취소문자가 발송되며, 예약상황에는 환불완료로 나타나게 됩니다. 이러한 환불절차를 유지보수 업체와 논의하여 사용자분들께서 혼선이 없도록 2019. 11. 15.()까지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유선상으로 고객의 심려를 불편하게 한 점 사과말씀 드리며, 앞으로 친절하게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궁금하신 사항은 용인시 청소년수련원(031-328-9874)으로 문의 주십시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가족회원 등록했는데요..
다음글 모노레일은 언제 수리되나요? 예약은 왜 안 되나요?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