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용인 시민과 청소년이 함께하는 친환경 생태도시 만들기! 2018년“청소년 푸른 세상 만들기”환경 캠페인 진행"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용인 시민과 청소년이 함께하는 친환경 생태도시 만들기! 2018년“청소년 푸른 세상 만들기”환경 캠페인 진행
작성자 유림문화의집 작성일 2020-09-29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백군기)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10월13일 유방 어린이 공원에서 청소년 푸른 세상 만들기를 진행하였다.

 

청소년 푸른 세상 만들기는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에게 환경 보호의 올바르고 유익한 정보를 널리 전파시키고 나아가 친환경 생태도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운영하는 환경 캠페인이다.

환경보호 캠페인으로 우리동네 경안천, EM흙공으로 지키기를 시작으로 푸른세상 실천 ZONE에서는 버려진 일회용 컵을 활용한 업사이클 다육이 화분 만들기, 에코 텀블러 만들기, 자가발전기 체험 등 다양한 친환경 체험 부스가 운영되었으며, 먹거리 ZONE에서는 참가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였다. 또한, 푸른세상 지킴이 ZONE에서는 환경 관련 퀴즈 및 전시회와 보드게임으로 환경을 유익하게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참가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호응을 얻었다.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으며,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사항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http://www.yiyf.or.kr) 및 전화(328-1095)를 통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소년과 용인시민이 함께 즐기는 2018년 유림문화축제“유근두근!추(秋)한 감성 페스타”개최
다음글 낙락당(즐거움)과 그루터기(쉽터) 그리고 공짜 노래방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