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들의 자유학기제 지원을 위해 중, 고등학교와 MOU체결" 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들의 자유학기제 지원을 위해 중, 고등학교와 MOU체결
작성자 유림문화의집 작성일 2020-09-29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백군기) 유림청소년문화의 집은 44, 5일 포곡중학교(교장 류성림), 백암고등학교(교장 신희배), 덕영고등학교(교장 김정미)와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자유학기제 지원사업인 꿈제공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로 문화의집과 관내 중, 고등학교가 상호 보유하고 있는 인적, 물적 자원의 교류, 협력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통합적인 네트워크 구축, 지역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을 돕고자 마련된 것이다. 포곡중학교는 바리스타 동아리, 전문직업체험, 백암고등학교는 창업동아리, 덕영고등학교는 난타동아리를 지원할 예정이다.

 

앞으로 유림청소년문화의집은 이번 MOU체결을 시작으로 관내 중, 고등학교에 업무협약을 확대, 시행함으로써 지역사회연계사업의 활동화를 유도하고 자유학기제의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할 계획이다.

 

업무협력에 관한 문의사항은 유림청소년문화의집(332-1074) 문의하면 된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낙락당(즐거움)과 그루터기(쉽터) 그리고 공짜 노래방
다음글 2019년도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푸른 세상 만들기”환경 캠페인 진행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