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불편사항 등 재단 및 운영시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공간입니다.
야영장 개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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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최 ** | 작성일 | 2022-08-01 |
카테고리 | |||
상태 | 답변완료 | 답변일 | 2022-08-04 |
안녕하세요 가까운 용인에 편리하게이용할수있는 야영장을 올해 5월에 알게되어 자주이용하려는 용인시민중 한명입니다. 우선 불만접수내용을 보니 환불간소화에대한 내용도 많네요~ 예약시 남는 자리가 없어 부득이 2개의 사이트를 각 각 예약을 했는데요. 빠른 환불절차와 실시간 반영이 되었다면 각각의 사이트로 이사다니는 일은 없었을텐데 개선이 안되는 이유도 있겠지만~ 취소에서 홈페이지 반영까지의 시간이 걸린다면, 예약을 하고 이용을 하고싶어도 못하는 용인시민 및 타 시민들이 많을꺼라 생각이 듭니다. 인기많은 A사이트에 절반만 이용을 했다면,,,, 실시간예약는 전부 예약완료였는데요 그리고 사이트에 개미가 너무 많아요~ 물론 산이고, 산의 주인이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당연 개미 및 벌레들이 어느정도 있다고는 생각을 하는데요... 이건 상상할수 없을정도의 큰 개미들이 너무 많습니다. 정기적인 소득 및 방역을 하시는지 의문이 들 정도입니다. 개미방역이 완벽할순 없겠지만~. 산속에 있는 여러캠핑장을 돌아본결과 역대급으로 용인청소년야영장이 상상할수 없을정도로 개미천지였습니다. 잘 이용해놓고 딴소리냐 하실수도 있지만, 가까운곳에 이렇게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는야영장이 자칫 관리소홀로 시민들에게 개미때문에 이용할수 없다는 인식이 생기면 안될꺼같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
안녕하세요 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팀 최병주 대리입니다. 우선 용인시청소년수련원 야영장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또한 용인시청소년수련원 야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립니다. 야영장 이용 예약 시 민원인께서 불편한 부분의 지적이 있었습니다. 우리 청소년수련원 야영장 이용 시 취소?환불간소화에 대해서는 앞서 보신 민원 내용으로 현재 보완중에 있으며(홈페이지 업체에 개발 의뢰하여 논의 중)에 있으며, 야영장 환불간소화 시스템을 구축, 추후 동일한 야영장 시설 이용 예약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야영장 시설을 매월 1회 소독 및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민원인께서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저희가 더 세심하게 챙겨 불편함이 없도록 소독 및 방역을 철저히 실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청소년수련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추후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팀(328-9874)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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