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수련관에 바란다

{view.title }의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수영 프로그램 증설 요청
작성자 김 *** 작성일 2024-03-13
카테고리 문의
상태 답변완료 답변일 2024-03-14
안녕하세요, 기존에 수영 배웠던 사람입니다. 물을 좀 무서워 하는 편이라 이겨내고 싶어서 "영법반"으로 배우는데 자유형에서 더 이상 진도를 빼기 어려워 중도 포기 했습니다. 그러다 "아쿠아로빅, 아쿠아 피트니스" 반이 생긴 걸 보고 반가워 했는데요, 직장인이다보니 해당 시간에는 불가능 하네요. 다음 번 커리큘럼 개선 때는 아침이던 저녁이던 좋으니 직장인을 위한 "아쿠아로빅, 아쿠아 피트니스"반 개설을 부탁 드립니다. 진짜 너무 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용인시청소년수련관 교육문화팀장 박진영입니다.

먼저 우리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이용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은 용인시민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의 저변을 넓히기 위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정된 공간에서 보다 많은 시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편리하고 합리적인 이용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은 수영장을(25m×6레인) 최대한 활용하여 진도수료제, 영법완료반(자유수영), 아쿠아로빅 등을 운영하고 있으나 물리적인 공간의 한계로 회원 개인의 욕구에 맞도록 제공하기 어려운점 양해바라며, 등록회원 외 많은 시민의 자유로운 이용을 위해 금요일과 토요일을 활용하여 일일입장 제도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하신 "아쿠아로빅, 아쿠아 피트니스" 운영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개설을 요청하신 시간인 아침(오전8시 이전), 저녁(오후 6시 이후) 시간에는 낮 시간을 이용할 수 없는 직장인 및 시민 대상 수영강습이 진행중입니다. 더욱이 아쿠아로빅(피트니스)의 경우 전레인을 사용해야하는 강습 특성상 위 시간에는 프로그램 개설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리 청소년수련관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추후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청소년수련관 교육문화팀(328-9805)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영 강습에 "아쿠아피트니스" 시간을 증설 해 주세요.
다음글 수영장 드라이기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