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을 존중하고 청소년과 함께 고민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찬민) 산하 기관인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이 지난 5월 21일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 지원과 청소년 친화적 사회 환경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여성가족부장관으로부터 표창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은 용인시 유일의 청소년수련관으로서 용인시 청소년의 복지향상과 건전한 성장을 위하여 다양한 영역에 걸쳐 양질의 청소년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또한 학교폭력문제, 청소년인권 등 청소년의 삶에 밀접한 문제를 예방, 개선하고자 노력하였으며, 용인시 대표청소년 축제 용인시청소년어울림마당, 용인시청소년정책자문을 위한 용인시차세대위원회, 용인시청소년동아리지원 등 용인시 대표 청소년 정책 사업을 맡아 진행하였다.
이날 수상한 용인시청소년수련관 백소영 관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을 위한 차별화된 청소년활동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용인시청소년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 했다.
한편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은 다양하며 특색이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용인시 시민과 용인시청소년들에게 신뢰와 사랑받는 청소년수련시설로 용인시청소년의 문화, 복지의 중추로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
문의전화 : 031-328-9825